티스토리 뷰

 

까망베르머쉬룸스테이크버거(단품 6,900원)

까망베르머쉬룸스테이크버거
까망베르머쉬룸스테이크버거

까망베르치즈소스 특유의 부드러움과 진한 풍미가 쫄깃한 식감의 구운 버섯과 완벽히 조화된 프리미엄 스테이크버거로 버거킹 메뉴로 추천합니다.

 

까망베르머쉬룸스테이크버거 왠지 볼륨있는 포스가 힘 좀 쓸거 같다는사실 그런 버거가 맛있습니다.

일단 메뉴의 단면을 보게 되면 믿음이 느껴집니다.

 

 

쫄깃한 식감의 구운 버섯과 풍부한 화이트 치즈의 향연으로, 직화로 그릴에 구운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에 부드러운 까망베르 치즈 소소, 맛에 무게를 더하는 화이트 체다 치즈까지

 

구워서 더욱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두 가지 송이버섯이 듬뿍 들어간 버거킹 메뉴로 치즈의 고소하면서 약간은 기름지고 느끼한 느낌을 견우처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자신있게 버거킹 메뉴로 추천합니다.

살짜기 번을 들어보면 어떤 버거 보다도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그 아래로는 두툼한 패티가 포스있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패티 밑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단면을 살펴 보면, 비교적 얇은 번 사이로 야채와 패티를 비롯한 내용물이 얼마나 실하게 자리잡고 있는지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버거킹 메뉴로 추천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크기가 조금 크다고 느낄 때는 이렇게 버거 커터용 칼로 잘라 드셔도 좋습니다.

까망베르머쉬룸와퍼(단품 5,900원)

까망베르머쉬룸와퍼
까망베르머쉬룸와퍼

까망베르치즈소스 특유의 부드러움과 진한 풍미가 쫄깃한 식감의 구운 버섯과 완벽히 조화된 직화방식으로 구운 100% 순소고기 와퍼로 버거킹 메뉴로 추천합니다.

 

 

까망베르머쉬룸와퍼 사실 버거킹을 조금 아시는 분이라면 거의 모든 메뉴가 먹는 이의 밥심을 고려한 마음에 드는 메뉴라는걸 잘 아실 겁니다. 단면을 보게 되면 왜 견우가 메뉴로 추천하는지 단박에 아시게 됩니다.

살짜기 번을 들어보면 아마도 프랜 버거 맛집 중에서 가장 푸짐한 야채를 자랑하지 않나 싶습니다.

패티의 두께나 질감도 여느 프랜 버거보다 맛있습니다.

 

 

패티 밑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단면을 보게 되면 왜 견우가 메뉴로 추천하는지 이유가 짐작이 되고도 남으실 겁니다. 한입 쏙옥 크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버거용 칼로 이렇게 잘라 드시면 먹기 편합니다.

오늘도 변함없이버거킹 매장에서 맛있는 버거를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버거킹 메뉴 추천 

와퍼

일반와퍼단품
일반와퍼단품

버거킹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와퍼가 바로 첫번째 버거킹 추천메뉴입니다.

불에 직접 구운 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피클, 케찹소스가 어우러져 햄버거 하면 생각나는 맛의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와퍼도 와퍼, 불고기와퍼, 치즈와퍼, 베이컨치즈와퍼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심지어 최근 출시된 스태커3와퍼, 스태커4와퍼는 고기패티가 각각 3개, 4개가 들어가서 한개만 먹어도 식사가 해결이 되죠. 이 메뉴를 한번도 안드셔봤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취향에 따라 치즈나 베이컨 등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통새우와퍼

통새우와퍼
통새우와퍼

위에서 추천한것과 마찬가지인데요 와퍼를 드셔보셨다면 한단계 더 진화된 맛을 찾으셔야겠죠?

바로 통새우와퍼입니다. 불맛 가득한 순쇠고기에, 갈릭페퍼향이 들어간 통새우,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더해진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통.새.우. 한입 베어물면 바로 느낌이 올것입니다.

 

 

통새우의 식감이 바로 느껴져서 다음날에 또 햄버거를 먹고싶다는 충동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메뉴를 가장 먼저 추천드리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버거킹하면 기본 와퍼이니 와퍼를 가장 먼저 추천드렸고 저는 단연코 통새우와퍼가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직화버섯소불고기버거

직화버섯소불고기버거
직화버섯소불고기버거

직화버섯소불고기버거는 와퍼보다는 사이즈가 약간 작습니다.

저는 불고기패티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 패티에 불맛이 나고 바베큐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습니다.

 

 

여기에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심지어 버섯도 불맛이 나고 그 불향이 버섯향과 굉장히 조화가 잘맞습니다. 이 메뉴를 개발한 사람은 버거킹에서 최소 이사자리는 가야돼요.

다만 서두에 말했다시피 크기가 작으니 꼭 사이드메뉴와 같이 드셔야합니다

롱치킨버거

롱치킨버거사진
롱치킨버거

지금까지는 불고기패티의 버거들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이번엔 치킨입니다. 버거킹은 치킨패티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 중 롱치킨버거를 추천드리는데, 담백한 치킨 패티에 BBQ소스가 아닌 마요네즈 소스와 양상추가 들어갑니다. 마요네즈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이 버거를 먹으면 취향을 크게 안타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원형모양이 아닌 길쭉한 햄버거 입니다.

 

 

아무래도 치킨이 튀긴거다보니 식감도 바삭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https://www.burgerking.co.kr/#/home

 

bkr-web

 

www.burgerking.co.kr

 

서브웨이 창업비용과 월순이익 계산

 

서브웨이 창업비용과 월순이익 계산

든든하면서도 프레쉬한 한 끼가 생각이 날 때, 우리는 샌드위치를 선택하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이러한 샌드위치 프렌차이즈 중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단연 서브웨이일 것입니다.

kims.kntc.co.kr

 

케이뱅크 대출 신청방법과 금액 확인하기

 

케이뱅크 대출 신청방법과 금액 확인하기

목차 케이뱅크 비상금 종류 케이뱅크는 앱을 통해 소액자금을 바로 받을 수 있는비상금 대출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이 있는 고객의 경우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kims.kntc.co.kr

 

댓글